기부하기
기부참여_타이틀
나눔현황
일반기부
아너소사이어티
착한일터
착한가게
착한가정
나눔리더
나눔리더스클럽
기업나눔
물품나눔
자원봉사
◎
 
기업사회공헌 공익연계기부란
 
기업사회공헌은 행복한 사회의 밑거름입니다. 기업이 사회공헌 성금을 기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.
 
 
●직접기부 방법
진행자(MC)이미지  
01 |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직접 기부 (계좌 입금, 방문 기부)
02 | 방송사 및 신문사 성금접수에 기부
03 | 기부 방송 출연 및 참여
 

-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방송사들과 함께 연말이웃돕기 생방송을 비롯한
- 특별방송 등을 통하여 이웃을 위한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
04 | TV 및 라디오 기부채널에 기부
●다양한 기부방법
 
착한일터이미지
01 | 착한일터
 
행사/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
 
공익연계기부이미지
02 | 공익연계마케팅(CRM)
 
공익연계기부 페이지 바로가기
 
현물기부이미지
03 | 현물기부
 
물품나눔 페이지 바로가기
 
 
  ※ 자세한 문의사항은 담당자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. (모금사업팀 / Tel. 043-388-9100 )  
 
 
●기업의 사회공헌,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가장 확실한 투자
 
일반인의 92%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을 느낀다 일반의 92%가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 느끼는것으로 -전국경제인엽합회조사 -기업기부의식조사   소비자의 75% 사회적으로 좋은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 가겨과 질이 같다면 76%의 소비자들은 사회적으로 좋은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 -미국의 한 컨설팅회사 Cone Roper Benchma가 조사   사회공헌기업의 직원이 50%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이직율은 절반에 불과 사회공헌에 활발한 기업의 직원이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50%나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무관심한 기업의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이직율이 두배 -Shareholder power 조사
 
 
●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, 사랑의 열매
 
이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한 자선적 기부를 넘어서 전략적인 지역사회투자로 바뀌고 있습니다. 사랑의 열매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 기업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.
1.기업의 이미지와 욕구에 부합하는 사회공헌사업 제안 2.배분 사업에 대한 철저하고 투명한 관리 3.기업의 기부로 변화되는 긍정적 성과와 결과보고